복숭아와 아이스커피의 앙상블, 난리가 났어요

날이 너무 더워서 밖에 조금만 있거나, 걸어도 답답하고 더워요 그전에 먹었던 점심은 평범한 돼지국밥이었고요 식당에서 회사로 돌아오는 길이 길지도 않은데 너무 더워서 커피가게에서 아이스 코코넛 라떼를 한잔 사서 바로 쭉쭉 마셨습니다 달달하고 코코넛 밀크의 향이 좋아서인지, 더워서인지 몇번 쭉쭉 마시니까 바로 얼음만 남더라고요 돌아와서 애기 주먹만한 신비복숭아 한개 가져온 것을 먹었어요 

 

그리고 한시간쯤 지나니 배속에서 쿠릉쿠릉 하는 듯한 소리가 나고 배가 긴장이 되더니 배가 엄청 차가워졌어요 불길한 느낌이 좀 들더니 땅기는 듯이 배가 아프기 시작했고 바로 화장실에 가게 되었습니다 화장실 다녀와서도 뱃속도 배 피부도 차가운 느낌이 가시지 않고, 뭔가 대 폭풍이 지나간듯한 느낌이에요 

 

회사에서 일하던 중이어서 더 긴장도 되고 누울 수도 없고 힘들더라고요


정수기에서 따뜻한 물을 받아와 아주 조금씩 삼키면서 진정했더니 나아졌습니다 배가 쿵쿵한 후로 모든 일이 일어나고 진정되는데는 삼십분 정도 걸렸고, 지옥이었어요 지금은 안정되었습니다

 

더운 날이라도 차가운 음식을 연이어 먹는 건 피하고 따뜻한 물로 잘 달래줘야겠어요

2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호빵
    날씨가 덥다보니 찬 시원한게 자꾸
    땡기는것같아요ㅜㅜ
    탈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어요
  • 건강해~♡♡♡
    덥다고 찬거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겠어요
    따뜻한 물로 잘드셨어요
  • 재이
    조합이 좀 안 맞았었나보네요
    더워도 너무 차가운거는 조심합시다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회사에서 난처하셨겠어요. 앞으로 더운 여름 주의하고 드셔야겠네요!
  • 더달달
    맞아요!
    차가운 음식 먹으면 배가 아프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다들 차가운 라떼 드시고 탈나시나봐요. 다들 조심하자구요~~
  • 프로필 이미지
    앨리스
    차가운 음식 조심하세요!
    레노아
    작성자
    네! 조심할게요!!
  • 애플
    여름에 찬음식도 많이 먹으면
    안되겠어요 고생하셨어요 
    레노아
    작성자
    감사합니다 조심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LeeJS
    따뜻한 물로 대처하신 건 정말 잘하셨네요! 고생하셨어요 ㅠㅠ
    레노아
    작성자
    탈나면 이것저것보다 미온수가 최고더라고요ㅠ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돼지국밥도 영향이 있겠는데요
    고생하셨어요 
    레노아
    작성자
    그러고보니 그 조합도 탈나기 좋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