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로 지친 속에 미나리 곰탕

차가운 아이스 커피, 아이스크림, 복숭아나 수박 같은 거를 연이어 먹고 먹을 때는 입부터 머리끝까지 시~원~해지더니 한 한시간만 지나면 바로 배가 차가워지면서 화장실을 왔다갔다 난리가 나는거 여름입니다 먹는 것에 따라, 컨디션에 따라 장이 잘 탈이 나지만 여름이 되면 진짜 어쩔 도리 없이 더 잘 탈나고, 설사하고 그렇게 되네요 그런 여름이 또 왔어요

 

배탈이 나도 친구 만나는 약속은 미룰 수 없고요 그래서 그중에서 더 탈이 나지 않고 또 속을 달래줄 만한 음식을 찾게 되는거 같아요 설사병이 났을 때는 좀 따뜻하고 자극이 없는 음식이 좋은거 같아요

 

설사로 지친 속에 미나리 곰탕요즘 체인이 많고 인기도 많은 능동미나리에서 미나리곰탕을 먹었는데요 잘게 송송 썬 미나리가 가득 올라간 부드러운 고깃국물에 밥이 말려 있어서 지친 속에 따뜻하고 부드럽게 들어가고요 미나리의 상큼함이 탈난 기분도 달래주는데, 잘게 썰려 있어서 위나 장을 긁는 느낌도 없고 너무 좋습니다 먹고 나면 속이 따뜻해졌고, 부대끼거나 탈나지도 않았어요

 

미나리는 더위나 탈이 나서 식욕이 떨어질 때에도 향긋한 향으로 입맛을 돋우고, 비타민 A, C, 칼륨, 철분이 듬뿍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균형이 깨진 몸에 영양 보충에도 좋고요 곰탕이 속에 부담은 없지만 식이섬유가 부족하기 쉬운데 미나리가 장운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좋다고 해요

 

설사로 지친 속에 미나리 곰탕여름에 배탈에 지쳤을 때 미나리 곰탕으로 기력 보충, 영양 보충 어떠신가요
능동 미나리도 진짜 맛있었고(육회비빔밥도 맛있어요), 집에서 해드셔도 좋을 거 같아 추천 드립니다

2
0
댓글17
  • QMiNpg0B0Q
    우와미나리가..
    넘사네요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너무 맛있어보여요 미나리가 많아서 더 좋네요
  • 건강해~♡♡♡
    향긋하니 맛있겠어요 
    속편하고 좋겠네요 
  • 폴라
    넘 맛있어보야요
  • 황순옥
    맛나게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미나리 저렇게 쫑쫑썰어 국에 넣은거 신기하네요~^^
  • 더달달
    미나리가 장에 좋군요!
    향긋하니 맛있었겠어요
  • 해도리
    사진 보기만해도 속이 편안하네요! 여름철 기력 보충에 속도 편안하니 약속메뉴로 정말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능동미나리) 라는 식당이 있는 거군요? 잘 드셔서요?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맛나보이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노아
    작성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LeeJS
    미나리 곰탕 시원하니 맛있겠네요 ㅎㅎ
    레노아
    작성자
    느끼하지 않고 상큼해서 좋았어요
  • homi
    와 진짜 건강식 회복식이네요~
    레노아
    작성자
    속이 따뜻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앨리스
    미나리곰탕 맛나겠어요
    자극없고 속 편하고
    좋네요~!!
    레노아
    작성자
    왜 인기 많은지 알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