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편한 감자조림+돼지안심 조림+흰밥 저녁 식단

오전 우유를 마시고 속이 좀 불편함을 느꼈기에 점심을 굶었어요. 저녁 때가 가까워 지면서 허기가 느껴졌고 뭔가 먹을까 생각해 보니 간단하게 소화가 잘될 것 같은 햇감자 간장조림과 양파-돼지안심 간장조림이 좋을 것 같아서 요리해서 흰밥과 함께 먹었습니다.

속 편한 감자조림+돼지안심 조림+흰밥 저녁 식단

역시 햇감자 간장조림은 부드러워서 속에 편한감을 주었습니다. 양파-돼지안심 간장조림도 살이 부드럽게 씹히면서 속도 편하게 받아 주었어요. 공복감도 사라지고 속도 편하고 무엇보다 맛이 좋았어서 더 만족스러운 저녁 한끼였습니다.

 

감자가 소화 잘 되는 음식이고 알칼리성이어서 속이 안 좋을 때 안성마춤인 것 같습니다.

1
0
댓글21
  • jennie
    집밥으로 괜찮은 식단이네요
  • 시니그린
    맛있어 보여요.
  • 삼구암가자
    감자, 안심간장조림은 추억의 메뉴네요. 
    소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식단 좋아요 
    잘 보고 갑니다 
    KRD6GXZ
    작성자
    감사합니다 
  • 랄라리뽕
    속도 편안하고 든든한 한끼네요.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KRD6GXZ
    작성자
    감사합니다 
  • 캐시워크요
    속편한 집밥 식단이
    가장 좋은듯 합니다
    KRD6GXZ
    작성자
    네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앨리스
    오오 조합이 좋아요
    간단하고 ~맛있고 ~! 잘 챙겨드셨어요
    KRD6GXZ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 코트로마니치
     돼지안심이 기름기적고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좋다더라고요
    KRD6GXZ
    작성자
    장조림으로 딱이죠 ㅎㅎ
  • 김정원
    속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주는 자극 제로의 완벽한 밥상입니다.
    KRD6GXZ
    작성자
    네 그녛더군요
  • GV0Qyoi6lR
    글 읽는데 제 지난날 앓던 기억이 스쳐 지나가네요.
    KRD6GXZ
    작성자
    그러셨군요
  • 프로필 이미지
    LeeJS
    건강한 집밥 메뉴네요 좋아요 ㅎㅎ
    KRD6GXZ
    작성자
    감사합니다 
  • 김경희
    간단한 저녁메뉴네요. 
    KRD6GXZ
    작성자
    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