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린 바나나

바나나 얼려둔게 있어서 먹었습니다
후숙 잘된걸 얼려서 달콤합니다
아이스크림 먹는거 같습니다

 

얼린 바나나

0
0
댓글8
  • 쪼곰이
    껍질을 벗기고 얼리면 좋아요 ㅎ
    은근과민
    작성자
    껍질 벗기도 얼리시나봅니다
    전 그냥 얼려서 먹습니다
  • hir황
    얼린바나나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겠네요
    은근과민
    작성자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되었습니다
    맛이 좋습니다 
  • Jack kim(KRF1QD8
    얼려둔 바나나...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은근과민
    작성자
    시원해서 아이스크림 먹는거 같습니다 
    조금 딱딱해서 살짝 녹으면 먹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얼린바나나는 여전히 단지 궁금하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은근과민
    작성자
    얼려도 당도는 여전합니다 
    아이스크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