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지금까지 완전 바빴어요

와 지금까지 완전 바빴어요

개 바빴다고 썼다가 너무 안이쁜 말이라 제목 고쳤어요 ㅋㅋㅋㅋ

이제 커피 한잔 마시면서 한숨 돌려보려고요 

0
0
댓글12
  • 핑핑이
    ㅋㅋ 실제론 저도 개~ 자주 쓰는데 남들 앞에선 안쓰려고 노력중이어서. 공감가네요. ㅎㅎ
    기춘이
    작성자
    ㅎㅎㅎ 
    그치요?? 저도 조심하려고 합니다
    좋은 날 보내세요 
  • 진진찐
    한가한 저녁시간 되세요~~^^
    기춘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힘 내세요 
  • 더달달
    고생많으셨습니다 
    정신없을 때는 정말 정신 챙기기 힘들더라고요🤣🤣
    힐링 티타임 가지시길 바라요
    기춘이
    작성자
    지금도 힐링타임
    머리를 쉬어주려고요
  • Jack kim(KRF1QD8
    수고하셨습니다 
    커피타임 가지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기춘이
    작성자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체리콕
    회사 일이 많이 바쁘신가봐용 ㅠㅜ
    기춘이
    작성자
    요새 좀 그렇네요
    여유로울 날이 오겟찌요
  • hir황
    수고하셨네요
    커피드시면서 한숨돌리시는군요
    기춘이
    작성자
    근래 계속 바쁘네요
    점심시간에도 일하려다가 힐링이 필요하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