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는 일욜( 마라톤 )

드뎌드뎌

저번 5키로에 이어

10키로 대회(?)의 날이 ㅎㅎㅎ

 

그래도 쫌쫌따리 연습을 했슙니당 !!!

 

이제 곧이네요

 

연습은 5-8키로 정도

주에 1,2회 하고있어요

 

돌아오는 일욜( 마라톤 )

 

쉽진않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10키로 할수있겠죠???

1
0
댓글8
  • 별이총총
    BEST
    왜 그렇게 뛰어?
    누군가 그에게 묻습니다.
    달리면서 우울해하기란 어려우니까. 
    그가 마라톤을 하면서 깨달은 건 뛰면서
    우울해하기란 힘들다는 것이었습니다.
    
    뛰기 힘들때마다 떠올렸던 책 한구절이 
    오늘 반가운 박또님 보고 다시 떠올랐네요.
    원래부터 귀엽고 밝은 박또님은
    그동안 안보이시더니
    더 환해지시느라 그랬나 봅니다. 
    와! 그 어려운걸 준비하시고 계셨구나! 
    이제 멋짐까지 뿜뿜 하시려나봐요. ^^ 
    더운날 관리 잘하셔서 성취 목표 이루셨으면. 
    그리고 배뚠뚠 맛난 음식들로 함께 
    금의환향 하시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LeeJS
    꾸준히 러닝 하셨군요!? 이번 일요일 마라톤 대회 꼭 완주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박또
    작성자
    ㅎㅎ넹 했어요!
    제가 한번 시작하면 계속 하는편~~
    감사해여
  • 프로필 이미지
    앨리스
    고생하셨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박또
    작성자
    ^^ 넵 더위 조심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좋은 결과있기를!
    화이팅입니다 
    박또
    작성자
    완주만 할수있길 바랄뿐입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