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총총
드뎌드뎌
저번 5키로에 이어
10키로 대회(?)의 날이 ㅎㅎㅎ
그래도 쫌쫌따리 연습을 했슙니당 !!!
이제 곧이네요
연습은 5-8키로 정도
주에 1,2회 하고있어요
쉽진않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10키로 할수있겠죠???
1
0
댓글8
드뎌드뎌
저번 5키로에 이어
10키로 대회(?)의 날이 ㅎㅎㅎ
그래도 쫌쫌따리 연습을 했슙니당 !!!
이제 곧이네요
연습은 5-8키로 정도
주에 1,2회 하고있어요
쉽진않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10키로 할수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