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피와 주식창의 비극

일어나자마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때리면서 주식앱 켰다가 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 코스피 폭락 실화인가요? 개미들 8조나 담았다는데 제 계좌도 피바다네요. 커피 맛이 갑자기 씁쓸해지는 6월의 아침입니다.

1
0
댓글9
  • anny1022
    ㅜㅜ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이런..이제 마감 때도 최근 가장 큰폭 하락이라고 하던데요. 커피가 진짜 쓰셨겠네요.
  • KRD6GXZ
    ㅠㅠㅠ
  • 수호지킴이
    간이 콩알이라 주식 안해요
    은행에 푹 묻어둬요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그래서 주식안해요ㅋ
    스트레스가 넘 심해요
  • 프로필 이미지
    LeeJS
    주식 힘드네요 ㅠㅠ
  • 데이먼알반
    어제폭락이었죠 ㅜ
  • 신혜림
    어제 많이 떨어졌다고 하네요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앨리스
    저는 아직은 아메리카노,커피류는 잘 안마셔요 ㅎㅎ
    허헉… 잘 되시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