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딜에서 제습기 구입🩷🩷🩷

캐시딜에서 포인트로 제습기 구입했어요

작은 방에 쓰는걸로 하나 샀는데

제습 잘됩니다 👍 

 

캐시딜에서 제습기 구입🩷🩷🩷캐시딜에서 제습기 구입🩷🩷🩷

2
0
댓글14
  • 건강해~♡♡♡
    BEST
    깔끔하고 귀엽네요
    습도 많아 질텐데~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호빵
    BEST
    저소음에 디자인도 예쁘고~싸이즈도 
    딱인데요~ 장마 오기전에  구입 잘 해
    주셨어요 d=(^o^)=b
  • 자스민꽃
    BEST
    워^^ 캐시 마니 모으셨나봐요 ㅋ
    좋아보여요 
  • abc
    디자인이 깔끔하네요
    뽀송한 여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포인트 많이 모으셨나봐요~^^  제습기 씩이나!
  • 닮이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앨리스
    오오 좋은데요!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작성자
    잘쓸것 같아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LeeJS
    앞으로 점점 습도 올라갈텐데 잘 구입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작성자
    잘 산것같아요
    좋은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