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염

과식했을때 더부룩한것도 있지만

속이 쓰린것을 느꼈고. 위저밑에서 부터 신물같은것이 올라옴

0
0
댓글12
  • 가을포스트
    얼른 낫기를 바랍니다
  • 레노아
    역류하면 진짜 기분 별로죠
  • 수호지킴이
    위염 증상으로 고생하시네요
    치료는 받고 계시죠?
  • 꿈굽는사람
    위염은 아주 골치아프지요 빨리치료해야 해요
  • 자스민꽃
    위에서 신물이ㅠ
    넘 고생하셨어요 
  • 티르
    신물 올라오는 고통 힘들죠ㅜㅜ
  • 애플
    위염에 신물까지
    힘드시겠어요 
  • 건강해~♡♡♡
    여러 증상이 있는데 
    진료 받아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역류성식도염도 있네요
    약물 치료 받아보세요 
  • 어슬렁
    위염도 힘들고, 저는 얼마전 급채해서 위통으로 죽을 뻔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앨리스
    신물같은 거 올라오는 거 공감되요…
    저도 겪어봐서… 
    고생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LeeJS
    진료 받아보시고 처방약 복용해야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