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민성 대장

평소에 밥만먹고나면 금방 화장실에 가고

배에 가스가 차고 방귀가 잘나와서 민망할때도 잇어요

특히 기름기나 매운음식먹고난 후엔 더심해요

지사제나 대장약먹고나면 그때뿐이네요

살도 좀 빠진듯하구요

 

3
0
댓글9
  • 수호지킴이
    진료 받아보셨나요?
    살도 빠진다니 쉽게 볼게 아닌것 같아요
  • KRD6GXZ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
  • 송이도
    과민성은 치루 위험도 있어서 병원 꼭 가세요!
  • 건강해~♡♡♡
    병원약 드시나요?
    계속 그러면 진료 받아보세요 
  • 황순옥
    고생하셨네요
    즐거운저녁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대장내시경 
    해봤나요?
  • 효성
    먹는 것을 잘 관리하면서. 효소같은것을 추천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LeeJS
    식습관이 중요하더라고요. 저자극인 식단 추천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앨리스
    기름진 음식이나
    매운음식은 피하셔야겠어요 .. 
    원인이 무엇인지 모르시면 병원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