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생제 부작용으로 허기짐

최근에 항생제 부작용으로 몸무게가 갑자기 확 늘어나면서 너무 무겁고 힘들더라구요. 

그러면서 뭘 먹어도 쓴맛이 나고 속이 더부룩하고 좋지 않았는데 약을 먹으려고 강제로 꾸역꾸역 몸에 좋은 음식들을 챙겨 먹었어요. 

약을 끊으면서 쪘던 몸무게가 다시 확 빠져 버리고 원래 몸무게로 회복이 되어서 가벼울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영양가 있고 아무리 맛나고 좋아하는걸 먹어도 심지어 과식을 해도 배가 부르지 않아서 힘드네요.

먹어도 먹어도 허기가 지고 음식 맛을 잘 모르겠어요. 배는 부른데 기력이 없네요. ㅠㅠ

건강하고 맛있게 밥 먹고 싶습니다.

 

3
0
댓글15
  • 건강해~♡♡♡
    BEST
    항생제 부작용이 그렇군요ㅜ
    약처방 의사에게 물어봐야 될듯요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BEST
    항생제 부작용으로
    살이 찌기도 하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BEST
    울 별이총총님, 항생제 부작용으로 
    인한 허기짐으로 고생이 많아
    힘드셨겠어요! ㅠㅠ
    항생제 부작용이 배부르지 않음만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총총님만의 현명하고 지혜로움으로
    잘 해결하시길 바라봅니다 ~ㅎ 
    그럼 이시각 이후에도,
    업무일정에 체럭 안배 잘 하시길 바라며
    식사 문제가 잘 해결되시길 바라봅니다😁 ^^
    
  • 데이먼알반
    기력 회복 빨리 하시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앨리스
    항생제 부작용이 사람 잡네요…..
    부작용 같은 건 뭐든 싫어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LeeJS
    항생제 부작용 무섭네요 ㅠㅠ
  • youngran
    에고~
    너무 고생 하셧어요.
    어서 빨리 기력 회복되길 바랍니다.
    입맛도 돌아오고~~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어쩌나...  약 챙겨 먹으려고 억지로 밥먹고 그러면서 소화불량에 입맛 없어지고.. 살이 빠져야 하는데..   입맛도 없는데 허기가 지고..그러시면 힘드시겠어요.
  • KRD6GXZ
    항생제 부작용에 이런 것도 있다니 ㄷㄷㄷ
  • 수호지킴이
    항생제 부작용 설사 두드러기 등 있다고 들었는데 허기지는 부작용도 있군요
    건강 잘 회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빵
    항생제 부작용도 많이 힘들듯해요
    기력이 빨리 회복 되시길 바래요
    
    
  • 솔내
    항생제가 정말 무섭군요.
    아무래도 전문가의 처방이 필요한 것 같아요.
    건강하게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