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
최근에 항생제 부작용으로 몸무게가 갑자기 확 늘어나면서 너무 무겁고 힘들더라구요.
그러면서 뭘 먹어도 쓴맛이 나고 속이 더부룩하고 좋지 않았는데 약을 먹으려고 강제로 꾸역꾸역 몸에 좋은 음식들을 챙겨 먹었어요.
약을 끊으면서 쪘던 몸무게가 다시 확 빠져 버리고 원래 몸무게로 회복이 되어서 가벼울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영양가 있고 아무리 맛나고 좋아하는걸 먹어도 심지어 과식을 해도 배가 부르지 않아서 힘드네요.
먹어도 먹어도 허기가 지고 음식 맛을 잘 모르겠어요. 배는 부른데 기력이 없네요. ㅠㅠ
건강하고 맛있게 밥 먹고 싶습니다.
3
0
댓글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