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배에 가스가 차고 헛배가 불러서 불편함을 느꼈어요.

1 증상

계속 배에 가스가 차고 헛배가 불러서 불편감을 느꼈어요.

 

2 직전 먹은 음식

면과 빵을 너무 많이 먹었어요.

 

3 상황/장소

아침은 시리얼과 토스트를 먹었고 점심은 피자를 먹었어요. 그리고 저녁은 집에서 라면을 먹었는데요. 어쩌다 보니 하루 세끼를 모두 빵과 면으로 해결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밤에 자려고 했는데 배에 가스가 차고 헛배가 부른 불쾌한 느낌이 들어서 잠이 잘 오지 않았어요. 처음엔 왜 그런지 몰랐는데 아무래도 하루종일 밀가루만 섭취해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려고 노력을 했지만 헛배 부르고 가스 차는 증상이 사그러들지 않아서 자기가 힘들었어요.

 

4 나의 대처

일찍 자는 걸 포기하고 일어나서 물을 마시고 스트레칭 등의 가벼운 실내 운동을 1시간쯤 했어요. 그래도 완전히 괜찮아지지는 않았지만 조금은 나아져서 잠을 잤어요.

2
0
댓글20
  • 가비
    힘드셨겠어요 
  • 이하린
    저는 우유 마시면 그렇더라구요
    고생하셨네요
  • 정혜리
    비만체크 해보세요
  • p43Ehm0Ygy
    장이 불편한 만큼 우리가 건강하지 않은 음식을 먹고 있다는 뜻이에요. 함께 식습관을 개선해 봐요
  • Vno8e0yX9M
    장내 가스가 제때 배출되지 않아서요
  • 형수
    가스가 차고 헛배가 부르면 너무 힘든 상황이네오
  • sEtKjQiNPB
    야식 먹고 잔 다음 날에는 유독 배가 튀어나온 느낌이죠
  • 은근과민
    빵과 면이 소화는 잘 안되는거 같습니다 
    일요일 밤 편안히 보내십시오 
  • kim정윤
    이게 진짜 안 겪어본 사람은 모르는 고통인 것 같아요
  • 데이먼알반
    밀가루 먹으면 자주 이러더라구요
  • Jack kim(KRF1QD8
    빵과 면으로 과식을 하셨네요 
    고생하셨습니다 
  • kk
    밀가루 음식이 가스가 잘 차긴 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가스 차면 정말 고통스러운데 공감 가네요. 따뜻한 차 마시며 꼭 속 달래보세요!
  • youxKFRiAC
    가스가 차면 하루 종일 불편해서 힘들죠.
    따뜻한 물이나 가벼운 산책이 조금은 도움이 될 거예요.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밀가루가 문제네요
    고생하셨어요 
  • 건강해~♡♡♡
    밀가루 음식이 소화가 잘 안돼긴 해요 
    고생하셨어요 
  • 미정미
    저도 하루종일 집에 있는 날에 귀찮으면 밀가루음식 많이 먹게 돼요.
  • 프로필 이미지
    LeeJS
    아이구 고생하셨어요 ㅠㅠ
  • 신혜림
    너무 힘드시겠어요
  • 애플
    빵 면 많이 드셔서
    속이 불편하셨네요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