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가안돼고속이답답함

 

1:증상~~~하루종일 소화가 안돼고 속이 답답함

2:직전먹은음식~콩설기떡

3:상황:집에서 콩설기떡을 먹고 체한것 처럼 속이

            답답함

4:나의대처~~소화제를 먹고  검은콩흑임자죽 

                      먹고 쉬고나니 속이좀 뚤린것

                      같아요.

 

~~검은콩흑임자죽 맛설명및효능~~

1.맛설명:~구수하고 은은한고소함~

              * 검은콩(서리태)의 묵직한  구수함과

흑임자(검정깨)특유의 향긋하고 진한고소함이 입안에 은은하게 퍼집니다.

               ~부드럽고 매끄러운식감~~

                 속이 안좋을때는 까끌러리는 음식을 삼키기  힘든데 이음식은 입안에서 걸리는것 없이

미음처럼 부드럽게 넘어가도록 곱게 갈아져 있어 목넘김이 아주편합니다.

                ~자극없는 담백함~

맵고 짜거나 달지 않고 간이 아주 슴슴하고 담백하게잡혀있어 메스껍거나 뒤틀린 위장에 전혀 자극을 주지 않는 편안한 맛입니다.

 

2.주요효능

            ~~위장부담최소화및소화흡수 촉진~~

곡물과 콩을 미세하게 갈아만든 죽형태이기 때문에 위장이 음식을 분해해야 하는 에너지를 줄여줍니다.

소화기능이 떨어져 있을때 빠르게 영양을 흡수할수 있도록 돕읍니다.

           ~~소화기를 보호하는 흑임자(검은깨)~~

한의학적으로 흑임자는 위장기능을 돕고 대장을 부드럽게 하여 변비나 속 더부룩함을 완화하는데 

쓰여왔읍니다.

또한 불포화지방산 과 비타민e가 풍부해 지친위점막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기력회복을위한고단백영양공급~~

속이 아프면 음식을 잘못먹어 기운이 뚝떨어지기 쉽읍니다.

이죽은 단백질이21g이나 들어있고 근육합성역할을 하는 L-로이신 도 함유되어 있어 소화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몸이 필요한에너지를 빠르게 채워 기력회복을 돕습니다.

         ~~풍부한 항산화성분~~

검은콩과 흑임자의 블랙푸드 색소인 ,안토시아닌,은 체내염증을 가라 앉히고 면역력을 높여주어 몸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소화가안돼고속이답답함소화가안돼고속이답답함소화가안돼고속이답답함소화가안돼고속이답답함

 

               

 

 

 

 

0
0
댓글20
  • 이하린
    그래도 대처를 잘 하신것 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youngran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 wZsQbJJq5H
    팽만감 때문에 기분도 우울해지곤 하죠. 
    youngran
    작성자
    네~저도 그래요.
    속이답답해요.
  • youxKFRiAC
    소화가 안 되고 속이 답답하면 집중도 잘 안 되죠.
    식사량을 줄이고 소화에 좋은 음식을 선택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youngran
    작성자
    네~~공감해요.소화에좋은 음식으로
    꼭꼭씹어서 먹어야겠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 glnpzpbTXI
    똑똑 가끔 소화가 안 되거나 체하는 음식 중에 하나였어요 이게 은근 속이 아프게 하더라고요
    youngran
    작성자
    ㅎ
    똑똑
    떡이 잘체하는것 같아요
  • sEtKjQiNPB
    잠자기 전에는 최대한 속을 비우려고 하는데 그게 참 어렵더라고요
    youngran
    작성자
    맞아요.
    밤에는 속을 쫙비우고 자야해요
  • 정민
    음식을 너무 빨리 삼켜서 공기가 같이 들어가서 그런 걸 수도 있대요.
    youngran
    작성자
    아~~네
    제가 너무 빨리 먹어서 잘체해요
  • 김요미엄마
    저도 탄수화물 과다섭취하면 그렇더라구요
    youngran
    작성자
    맞아요.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할것 같아요
  • 데이먼알반
    한번 체하기 시작하면 자주 그러네요
    youngran
    작성자
    네~
    저도 자주체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 콘센트
    가끔 떡 먹고 소화 안 될 때 있지요
    youngran
    작성자
    네~저도 잘체하네요.
    편한밤되세요 ~~
  • RjYerldyUl
    주변에서 겉모습만 보고 살찐 거 아니냐고 철없는 소리를 할 때면 속에서 천불이 나더라고요.
    youngran
    작성자
    ㅎ.
    정말 공감이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 편유ㅇ
    얼른 시원하게 가스 빼시고 몸이 가벼워지셨으면 해요.
    youngran
    작성자
    ㅎ
    네~~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 _완벽한장을위해
    소개해 주신 검은콩 흑임자죽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장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youngran
    작성자
    네~속편한 음식으로  최고예요
  • KRC54C5
    헉 저도 그런 적 있어요.. 방귀도 안 나오고 속은 답답하고
    youngran
    작성자
    맞아요.속이 너무 답답할때가 있어요.
    체했을때요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아산병원이 추천하는 죽인가봐요. 흑임자 죽은 별루 못들어본거 같은데~~
    youngran
    작성자
    아산병원과 현대그린푸드가 협업해서 만든거래요.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편한밤되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원래 떡이 소화가 좀 어렵지요. 특히 백설기는 엄청 밀집된 탄수화물 이잖아요. 고생하셨네요 ~~
    youngran
    작성자
    네~그런것같아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떡이 맛있긴 한데 위장에는 부담을 많이 주는 음식인것같아요
    youngran
    작성자
    네~그런것 같아요.
    잘 체해요.
    좋은하루되세요 ~~
  • 레노아
    떡이 잘 체하더라고요 고생하셨네요
    youngran
    작성자
    네~~떡이잘체하는거 같아요.
    편한밤되세요 ~~
  • 수호지킴이
    콩설기떡 드시고 속이 불편하셨군요
    체했을때는 소화제 우선 먹는게 좋아요
    저도 그렇게 해요
    youngran
    작성자
    네~~맞아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 티르
    떡이 밀도가 높은데다 설기떡은 퍽퍽하기도 해서 은근 잘 체하더라구요. 통증이 완화되어서 다행입니다
    youngran
    작성자
    아~~설기떡이잘체하봐요.
    감사합니다.
    편한밤되세요 ~~
  • 애플
    떡이 아무래도 소화가 잘 안되네요
    검은콩흑임자죽으로 속편하게 잘 챙기셨어요 
    youngran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편한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