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요즘 스트레스가 많은지 뭘 먹어도 소화가 안되고
더부룩하고 배에서는 가스가 차고 아랫배도 콕콕 쑤시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최대한 과식을 안하려고 자제는 하는데 쉽지않아요 그러다가 며칠전엔 진짜 너무 속이 답답해서
그냥 끼니를 건너뛸까 생각도했지만 그래도 배는 고프더라고요....그래서 생각한게 요즘 계절에 맛있는 과일도 많이 나오고 과일로 끼니를 해결해도 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고른 과일이 메론인데요
껍질 떼고나면 얼마 안되는양이긴하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썰어서 식사끼니 대용으로 좀 썰어서 접시가득 먹으니 수분이 있는 과일이라그런지 배가 차더라고오
그리고 먹고나서 평소 먹는 한식들보다 속 더부룩함도 덜했고
좋더라고요 금방 배가 꺼지긴 하지만...그래도
생각보다 포만감 있고 맛도 좋고 속도 편안하더라고요
추천드립니나!!!
2
0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