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더부룩할때 먹는 음식 추천!

요즘 스트레스가 많은지 뭘 먹어도 소화가 안되고 

더부룩하고 배에서는 가스가 차고 아랫배도 콕콕 쑤시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최대한 과식을 안하려고 자제는 하는데 쉽지않아요 그러다가 며칠전엔 진짜 너무 속이 답답해서 

그냥 끼니를 건너뛸까 생각도했지만 그래도 배는 고프더라고요....그래서 생각한게 요즘 계절에 맛있는 과일도 많이 나오고 과일로 끼니를 해결해도 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고른 과일이 메론인데요 

껍질 떼고나면 얼마 안되는양이긴하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썰어서 식사끼니 대용으로 좀 썰어서 접시가득 먹으니 수분이 있는 과일이라그런지 배가 차더라고오 

그리고 먹고나서 평소 먹는 한식들보다 속 더부룩함도 덜했고 

좋더라고요 금방 배가 꺼지긴 하지만...그래도 

생각보다 포만감 있고 맛도 좋고 속도 편안하더라고요 

추천드립니나!!!

속 더부룩할때 먹는 음식 추천!

 

2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앨리스
    BEST
    과일이 정말 좋아요
    수분도 많고 저는 오히려 밥보다 과일 찾을 때도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LeeJS
    BEST
    메론 시원하니 맛있겠네요 ㅎㅎ
  • 애플
    제철 과일 좋아요
    메론 맛나게 잘 챙기셨어요 
  • 별이총총
    아니 이게 무슨 말인가요?
    끼니를 건너 뛸 생각을 하시다니요!
    밥을 줄이면 무슨 힘으로 
    그 많은 스트레스와 싸우시려고 그러세요. 흑!
    메론 드시고 배 금방 꺼지면 또 먹고
    또 꺼지면 또 먹고 힘!!!!!
    속 편해서 꺼지는데 자꾸 먹은들 어때요.
    스트레스가 쌓이는것보단 메론이 쌓이는게 낫죠!
  • abc
    메론이 소화가 잘되나요
    수분이 많아 도움될수 있겠네요
  • GTp7jJomAo
    메론 씨만 빼먹으면 괜찮죠~ 맛있어 보여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소화가 안될 때 라기 보다는 입맛이 없을 때...과일로 떼우기도 하죠~~
  • nXA1YvaFWf
    과일 좋죠~~~
  • KRD6GXZ
    식이섬유도 많고 무기질도 많으니 속에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맛나보이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메론 맛은 있는데..  배 부르도록 먹으면 칼로리 상당할지도요. 메론 당도 높자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