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되는 복부팽만과 가스

최근들어 복부팽만과 많은 가스생성이 저를 괴롭게 합니다ㅠㅠ

출근 길 지하철에서 가스가 꾸룩거리고 배가 빵빵해져서 여간 불편한게 아니에요ㅠ

이른 아침인데도 그렇더라구요ㅠㅠ

고포드맵 식품을 멀리하려고 노력중인데도 그러네요..

제가 저도 모르게 가스생성이 많이 되는 음식을 먹는지도 모르겠어요..

야채 위주로 식사하고 밀가루는 멀리하는데..

아 혹시 파슬리, 소금, 레몬이 든 오일만파우더도 가스를 유발할까요? 최근에 바뀐 것은 그것 뿐이네요..

0
0
댓글7
  • 레노아
    생 야채를 드시진 않나요? 그게 전 좀 소화가 안되더라고요
  • youngran
    저도 가끔가스차곤해요.
    많이 걸을려구 해요.
    편한밤되세요 ~~
  • 수호지킴이
    복부팽만과 가스생성 많이 괴롭죠
    원인을 찾아야 해결하실 수 있을 텐데요
    
  • 건강해~♡♡♡
    복부팽만과 가스 차면 불편하고 힘들지요ㅜ
    
  • 프로필 이미지
    레모닝닝
    가스 유발하는 음식 많아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LeeJS
    아이구 고생하셨어요 ㅠㅠ
  • 애플
    복부팽만과 가스로
    불편하시겠어요 ㅠ